[생활/정보/일상] 꿀팁저장소

[가성비 좋은 카페] 대전 관평동 감성커피 (주차/콘센트/가격) 본문

카페탐방

[가성비 좋은 카페] 대전 관평동 감성커피 (주차/콘센트/가격)

꿀로만 2023. 7. 15. 11:18
○ 위치 : 대전 유성구 테크노1로 12-28 지상 1층 161호, 162호
○ 영업시간 : 월-금 8:00 ~ 23:30, 토-일 9:00 ~ 23:30
○ 연락처 : 042-932-1966
○ 주차O (20대 이상)

 

콘센트 찾아 떠난 카페여정에서 만난 가성비 카페 감성커피 대전관평점이에요.

카페에 가보니 콘센트는 있지만 노트북으로 개인 업무를 하기에는 적합하진 않아 보였어요.

저렴한 가격 때문인지 중, 고등학생들이 많이 방문하고 조용하지 않았어요.

 

 

관평동 감성커피
아메리카노 1900원

 

신식 건물에 개업한 지 얼마 안 된 감성커피 카페예요. 앞에 돈 세다가 쓰러지라는 화환도 하나 놓여있어요.😀

건물 지하에 주자창이 있고 따로 주차요금은 받지 않고 있어요. 

외부인 주차 시 신고하겠다는 플랜카드가 걸려있지만 상가 방문객은 괜찮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감성커피 메뉴판
감성커피 키오스크

 

거의 70종류의 음료를 팔고 있어 골라마시는 재미가 있는 카페예요.

음료와 키오스크 옆에 있는 간식들은 키오스크로 주문하실 수 있고, 케이크는 카운터에 문의해 주시면 돼요.

감성커피의 강점은 가격이에요. 정말 저렴해요.

요즘 아메리카노를 3000원에 팔아도 굉장히 싸다는 생각이 드는데 여기는 아메리카노가 1900원이에요.

그 외에 다른 메뉴들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에요.

여기서 신기한 게 1리터 음료를 팔고 있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 벤티사이즈를 즐겨 마시는 저에게는 너무 좋은 서비스였어요. 1리터 아메리카노 가격이 다른 인스타 감성카페 기본 아메리카노 가격 수준이에요.😮

 

 

감성커피 매장 내부

 

카페 내부는 넓지는 않았어요. 내부에 테이블 중 한 테이블은 직원분이 쓰시는지 뭐가 많이 놓여있네요.

나머지 자리에 콘센트 존재를 확인했을 때 있는 자리도 있고 없는 자리도 있었어요. 

제일 안쪽 모서리 테이블이 가장 아늑하고 좋아 보이는 자리였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지 자리가 항상 차있었어요.

눈치 보다가 넘어가려 했는데 다른 손님들이 먼저 앉아버렸어요.😥

창가 쪽에 있는 테이블 모양이 신기했어요. 원형테이블 옆에 작은 원형테이블이 달려있는 모양이었는데 음료를 두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1리터 아메리카노 & 믹스 다방 커피

 

1리터 아메리카노와 믹스다방커피를 주문했어요.

믹스다방커피는 믹스커피처럼 단맛이 강한 커피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단맛이 덜해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어요.

1리터 아메리카노는 양이 정말 넉넉해서 옆에 두고 독서를 했는데 얼마나 마음이 든든했는지 몰라요.

1리터 아메리카노를 담은 플라스틱 병은 가져가실 수 있어요. 집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들고 왔어요.

 


 

가성비가 워낙 좋아서 가볍게 커피를 포장해 갈 때 다녀가기 좋은 카페예요.

다른 프랜차이즈 1잔 가격으로 2잔을 마실 수 있으니 가성비로는 말 다했죠.

내부가 좀 좁고 학생들이 많이 찾아와서 업무를 보기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콘센트 자리가 꽤 있어서 집중력이 좋으신 분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기 좋아요. 와이파이도 빨라서 인터넷사용에 버벅거림이 없었어요.

한 번쯤 들려보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