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일상] 꿀팁저장소

[이수역 맛집] 애플하우스 후기 (즉석 떡볶이/무침 군만두/순대볶음) 본문

맛집탐방

[이수역 맛집] 애플하우스 후기 (즉석 떡볶이/무침 군만두/순대볶음)

꿀로만 2023. 7. 12. 08:21
○ 위치 : 이수역 10번 출구에서 160m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  라스트오더 20:30 (주문 & 포장 마감)
○ 포장, 배달 가능
○ 생방송 오늘저녁 / 신상출시편스토랑 / 수요미식회 / 식신로드 출연

 

 

이수역에서 핫한 즉석떡볶이 가게 애플하우스 소개해드려요.

이미 편스토랑, 수요미식회, 식신로드 등 방송에도 많이 출연한 유명한 식당이더라고요.

저는 떡볶이, 무침군만두, 순대볶음을 먹어봤는데요.

달고 자극적이라서 먹을 때는 그렇게 특별한지 잘 모르겠지만 이후에 두고두고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애플하우스 위치

 

애플하우스는 이수역 10번 출구로 나가서 5분 정도만 걸으면 바로 보여요.

상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2층이라서 엘베베이터는 타지 말라고 적혀있어요..ㅎㅎ

 

애플하우스 영업시간

 

애플하우스는 10:30 ~ 21:00까지 운영하고, 20:30에 주문과 포장 모두 마감이에요.

외부음식과 주류는 반입금지예요.

 

 

애플하우스 메뉴판

 

들어오면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는데 이때 미리 메뉴가 적힌 종이에 주문 수량을 넣어서 주문을 넣어놓을 수 있어요.

선결제를 한 후 대기표를 받으면 나중에 자리가 날 때 대기번호를 불러줘요.

 

애플하우스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가 즉석 떡볶이와 무침 군만두인데요.

즉석떡볶이는 인원수 상관없이 최소 2인분부터 가능하고, 떡 2인분 or 떡 1+사리 1 둘 중에 하나 고를 수 있어요.

떡에는 어묵 소량과 양배추가 들어가고, 사리는 라면/쫄면/어묵/라면+쫄면 중에 하나 고르시면 돼요.

무침군만두4개에 4,000원으로 팔고 있어요.

 

 

애플하우스 식당 내부

 

애플하우스는 확장 이전해서 그런지 떡볶이집인데도 체계적(?)이고 식당 내부도 넓었어요.

테이블이 이렇게나 많은데도 대기해서 먹어야 하는 걸 보니 진짜 유명하긴 한 것 같아요.

 

 

애플하우스 셀프존
애플하우스 음료수 자판기

 

수저, 접시, 물컵, 단무지, 파는 셀프로 가져와야 해요.

음료수는 따로 주문받지 않고 음료수 자판기에서 뽑아서 마시면 돼요. 카드&현금 모두 가능해요.

 

 

애플하우스 앞치마
애플하우스 주차등록

 

입구 쪽에 보면 앞치마도 가져올 수 있고, 그 옆에는 주차 등록하는 패드도 있어요.

주차하신 분들은 주차등록 꼭 하시고 가세요.

화장실은 남여 분리되어 있어요.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애플하우스 무침 군만두

 

 

저희가 주문한 즉석 떡볶이와 무침 군만두예요.

즉석 떡볶이는 색깔이 짜장 색깔이라서 짜장 떡볶이로 잘못 주문이 들어갔나 당황했어요.

나중에 보니 떡볶이에 춘장이 들어가서 색깔도 약간 검은색이더라고요.

 

무침 군만두는 다른 야채들 없이 소스 발린 군만두만 나와서 처음에는 이게 뭐지 싶었는데 먹어보니 엄청 자극적인 맛이라서 나중에 두고두고 생각날 것 같더라고요.

저는 단 걸 좋아해서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자극적인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는 어르신 같은 분들은 입맛에 잘 맞지 않을 것 같아요.

 

나중에 순대볶음도 추가주문 했는데 순대볶음은 그렇게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떡볶이와 무침 군만두, 순대볶음 모두 같은 베이스의 고추장을 쓰는 것 같은데, 이 고추장이 떡볶이와 만두에는 어울렸지만 순대볶음에는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순대볶음은 개인적으로 다른 가게들에서 파는 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이수역 핫플레이스인 즉석떡볶이집 애플하우스 소개해드렸는데요.

저는 떡볶이보다는 무침 군만두가 더 특색 있고 맛있었던 것 같아요.

떡볶이와 군만두 맛이 궁금하신 분들, 특히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수역 애플하우스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