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일상] 꿀팁저장소

[싱가포르 여행] 파라독스 호텔 (Paradox Singapore Merchant Court at Clarke Quay) 후기 (2) (수영장/조식) 본문

해외여행

[싱가포르 여행] 파라독스 호텔 (Paradox Singapore Merchant Court at Clarke Quay) 후기 (2) (수영장/조식)

꿀로만 2023. 9. 7. 08:51

파라독스 싱가포르 머천트 코트 호텔 후기 2편은 수영장과 조식 후기입니다.😀

 

수영장은 호텔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오전 6:30 ~ 밤 10:00까지 이용이 가능해요.

엘레베이터에서 내려서 swimming pool이라고 적힌 화살표만 따라가면 찾을 수 있어요. 

 

 

01

 

화살표를 따라가면 이렇게 계단이 나오는데, 계단을 내려가면 카운터가 보이고 왼편에 바로 수영장으로 들어가는 문이 보여요.

수영장을 이용할 때 따로 카운터에 이야기하거나 방문 기록을 적을 필요는 없었어요.

수영장 반대편에는 헬스장도 있더라구요.

 

 

012
파라독스 싱가포르 머천트 코트 수영장

 

수영장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풀장이 보이는데요.

입구 오른쪽 편에는 선베드가 있고, 입구 왼쪽 편에는 대형 타올이 비치되어 있어요.

따로 수건을 챙겨가지 않아도 수영 후에 이 대형 타올로 몸을 닦고 방으로 올라가면 돼요.

바닥은 돌로 되어 있어서 그냥 맨발로 가면 발이 아프더라구요. 슬리퍼나 아쿠아슈즈는 갖고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파라독스 싱가포르 머천트 코트 수영장

 

수영장 왼편에는 이렇게 작은 미끄럼틀도 있어서 타고 노니까 아주 재밌더라구요.

다만 물높이를 조심해야 하는데, 선베드 쪽은 물이 성인 발목~무릎까지 올 정도로 얕지만 안으로 들어갈수록 물이 깊어져요.

그래서 미끄럼틀이랑 BLUE POTATO 쪽으로 가면 물 깊이가 150cm 정도까지 깊어져요.

미끄럼틀 타고 나서 땅에 발이 안닿는다고 당황하면 바로 사고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수영장 오른쪽 편으로 가면 물 깊이가 아주 얕은 유아용 풀장이 있어서 아이가 있으신 분들도 편하게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BLUE POTATO는 술이랑 안주를 시켜먹는 BAR에요. BLUE POTATO 옆으로는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가보지는 않았지만 후기를 보니 별로 따뜻하진 않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점심 먹고 오후 3시쯤이랑 저녁 8시쯤 이용했었는데 이용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같은 경우는 인피니티 풀이 워낙 유명하니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막상 수영장에 가면 실망을 많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파라독스 호텔은 수영장이 특별하진 않지만 이용객이 별로 없어서 편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은 있는 것 같아요.😉

 

 


 

 

조식은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이용 시간은 오전 6:30 ~ 10:30 이에요.

 

파라독스 싱가포르 머천트 코트 조식 식당 입구

 

체크인 하는 곳에서 안으로 더 들어가면 MARKET CAFE라고 적혀있는데 이곳이 식당이에요.

들어가면 오른쪽 데스크에 계신 분이 방 번호로 물어보고 식탁으로 안내해주세요.

저희는 주로 8시 30분 전후로 이용했는데, 이 때는 이용객들도 많지 않고 테이블도 안쪽으로 안내해주셨어요.

9시 30분을 넘어가면 사람들이 많이 차긴 하는데, 자리가 없는 경우는 보진 못했어요.

 

 

012
파라독스 싱가포르 머천트 코트 조식 식당 내부

 

식당 내부 구조는 좁고 길게 되어 있어서 안쪽에도 테이블과 조식 메뉴들이 있었어요.

안내받은 자리에 앉으면 직원 분이 티나 커피 마실거냐고 물어보세요. (이것도 처음에는 못 알아들어서 당황했어요😂)

저희는 괜찮다고 하고 주로 과일주스를 따로 받아서 먹었답니다.

 

 

012345
파라독스 싱가포르 머천트 코트 조식 메뉴

 

조식 메뉴는 2일마다 바뀌는 것 같았어요.

베이컨, 해쉬브라운, 팬케이크 같이 아메리칸 스타일의 메뉴들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딤섬, 커리(?) 등 동남아시아 스타일의 메뉴였어요.

이것저것 시도해보긴 했지만 결국은 익숙한 아메리칸 스타일 메뉴만 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근처에 먹을 곳이 많아서 굳이 조식은 신청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조식 때문에 배불러서 오히려 계획했던 점심을 못 먹는 상황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다음에 오게 된다면 저희는 조식은 따로 신청하지 않을 것 같아요.

 

 

파라독스 싱가포르 머천트 코트의 가격, 룸컨디션, 어메니티 등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도 함께 참고해주세요!

 

https://ggultip-storage.tistory.com/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