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일상] 꿀팁저장소

[대전 보드게임 카페] 중앙로역에 위치한 "레드버튼 대전은행점" 후기 본문

카페탐방

[대전 보드게임 카페] 중앙로역에 위치한 "레드버튼 대전은행점" 후기

꿀로만 2023. 10. 28. 22:44

대전 은행동에 위치한 보드게임 카페 "레드버튼 대전은행점" 후기 공유드려요.

 

친구들과 함께 은행동에서 성심당 쇼핑하고 방탈출까지 마쳤는데 시간이 애매하게 남아서 이 곳 "레드버튼 대전은행점"에 들렀어요.

몰랐는데 레드버튼이 보드게임 카페 체인점이더라고요.

찾아보니 대전에는 딱 두 곳 밖에 없었어요. (다른 한 곳은 충남대점)

 

방문 후기부터 먼저 말씀드리면 일단 넓어서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매장도 깨끗했고 보드게임 종류도 많아서 마음만 먹으면 하루종일 놀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중간에 배고파서 떡볶이랑 치킨도 시켜먹었는데 음식들도 정말 맛있었어요.

 

 


 

 

 

운영시간 : 매일 13:00 - 24:00  (토,일은 12:00 오픈 / 금,토는 새벽 2:00 마감)
이용금액 : 1인 1시간 3,000원
주차장 X, 단체석 O

 

 

레드버튼은 중앙로역 1번 출구에서 걸어서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용 금액은 평일과 주말 모두 1시간에 3,000원이에요.

은행동은 아무래도 복잡한 곳이다보니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레드버튼 카운터
레드버튼 보드게임 진열대

 

레드버튼에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와 보드게임 진열대가 보이는데요.

넓어서 그런지 공간도 탁 트여있고 보드게임들도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제가 갈 때는 대기가 아예 없었는데, 만약 대기가 걱정된다면 '순번이' 어플로 미리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리고 8인실, 16인실까지 있어서 단체 모임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8인 이상 시 전화로 예약 가능)

 

시간당 요금과는 별개로 1인 1메뉴 선주문이 필요해요.

가격은 아메리카노가 3,500원, 다른 음료는 5,000원 안팎이에요.

 

 

 

안으로 들어가면 앉을 수 있는 공간들이 나오는데 테이블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크게 입식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로 나뉘는데, 좌식 테이블이 확실히 아늑한 느낌이지만 다리가 많이 저릴 것 같아요.

저희는 입식 테이블에 앉았답니다.

자세히 보면 테이블에 음료컵을 넣어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게임하다가 실수로 음료를 엎지르는 참사를 막아주는 용도인 것 같아요.

 

 

레드버튼 태블릿

 

테이블마다 이렇게 태블릿이 비치되어 있어요.

태블릿으로 보드게임이 어디에 보관되어 있는지 위치도 알 수 있고, 음식 메뉴도 주문할 수 있어요.

가장 좋았던 건 태블릿에 게임 설명 동영상이 다 저장되어 있다는 점이었는데요.

게임하는 방법을 영상으로 직접 보여주면서 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머리 아프게 글로 되어 있는 설명서를 읽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레드버튼 떡볶이, 치킨

 

게임을 하다보니까 배가 고파서 떡볶이 치킨 세트를 시켰어요. (가격 14,900원)

크게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떡볶이도 매콤달콤하니 간이 잘 배어있었고 치킨도 따뜻해서 맛있었어요.

다들 생각한 것보다 맛있었는지 "어머 이거 맛있네?!"를 외치면서 흡입했답니다.😅

 

 

레드버튼은 이번에 처음 와봤는데 넓고 깨끗해서 쾌적하게 놀 수 있는 곳이었어요.

보드게임 뿐만 아니라 식사도 가능하니까 날잡고 길게 놀아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