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일상] 꿀팁저장소

[청주 대형 카페] 캠핑 감성 카페 "APRICOT 애프리콧" (흥덕구/복대동/데이트/단체석) 본문

카페탐방

[청주 대형 카페] 캠핑 감성 카페 "APRICOT 애프리콧" (흥덕구/복대동/데이트/단체석)

꿀로만 2023. 7. 20. 08:31
○ 위치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죽천로 97-1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50 (라스트 오더 22:30) 
○ 연락처 : 043-235-0011
○ 3층 카페 / 주차장 O (30대) / 반려동물 동반 가능

 

청주 복대동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카페 APRICOT (애프리콧)이에요.

3층으로 되어 있어서 넓고, 특이하게 캠핑 테마로 꾸며져 있는 곳이라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APRICOT 입구 & 주차장

 

APRICOT은 3층짜리 건물로 되어 있고 입구는 조명으로 환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30여 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다고 해요.

 

 

APRICOT 야외 테이블

 

APRICOT으로 들어가는 길에 야외 테이블들이 보였어요.

몇 명만 모여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은 아기자기한 테이블도 있었고, 여러 사람들이 모이기 좋은 긴 테이블도 있었어요.

 

 

캠핑 감성 텐트

 

야외 테이블이 있는 곳에서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텐트가 보이는데, 이 텐트 안으로 들어가면 캠핑장에 온 것처럼 예쁘게 꾸며놨어요. 캠핑용 의자와 따뜻한 조명, 여러 소품들이 잘 어우러져서 특유의 캠핑장 느낌이 들더라고요.

의자도 편하고 텐트로 주변이 막혀있으니까 다른 사람 신경 쓰지 않고 비밀 얘기(?) 하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APRICOT 메뉴 & 1층 테이블

 

1층으로 들어가면 음료를 주문하는 곳과 단체 테이블이 있어요.

음료는 커피와 TEA, 라떼, 스무디, 에이드 등 다양한 종류를 팔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4500원 정도이고, 1000원만 추가하면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해요.

단체석에는 15인 정도가 앉아서 얘기하고 계셨고, 그 주변 창가 쪽으로도 테이블이 몇 개 더 있었어요.

 

 

01
APRICOT 베이커리 메뉴

 

매장 가운데는 여러 가지 빵과 쿠키들을 팔고 있었어요.

저녁 시간이라 이미 많이 팔리고 몇 개 없었지만, 오전에 오면 정말 다양하게 많이 팔고 있을 것 같아요.

 

 

APRICOT 2층

 

2층으로 올라가면 포토존과 함께 테이블들이 놓여 있는데요.

포토존은 초록 식물 배경 위에 빨간색 네온으로 Apricot Coffee라고 적혀있어요.

테이블은 종류가 많았어요. 공부하기 좋게끔 높은 테이블과 딱딱한 의자로 되어있는 곳도 있었고, 얘기하기 좋게 소파로 되어있는 곳도 있었어요. 가운데 놓인 긴 테이블은 가운데에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 하기 좋았어요.

 

 

APRICOT 3층

 

3층으로 가면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곳들이 많았어요.

한쪽에는 거울과 라탄의자, 식물로 꾸며져 있어서 3층의 작은 포토존 느낌이었고요.

기둥 쪽에는 장난감처럼 작은 의자들과 테이블을 두고 그 위에 인형을 올려놔서 장난감 마을에 온 것 같았어요.

또 다른 한쪽 모서리에는 그네의자도 있어서 한번 앉아보고 싶더라고요.

확실히 3층이 인테리어도 다양하고 여기저기 구경할 거리들이 많았답니다.

 

 

01
APRICOT 화장실

 

화장실은 1층과 2층 사이가 여자화장실, 2층과 3층 사이가 남자화장실이었어요.

화장실 시설 자체는 오래되어 보였지만 깨끗한 편이었고, 여자화장실 안에는 화장솜, 면봉 등이 비치되어 있어서 필요할 때 편리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청주 복대동 안에서 주차하기 편하고 넓은 대형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 단체로 카페를 방문하시고 싶으신 분들, 뻔하지 않고 이것저것 구경할 거리가 많은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APRICOT 애프리콧 추천드려요!